태국정부관광청 여행정보 왓포 태국전통의료학교-전통마사지과정 안내

태국정부관광청 여행정보 왓포 태국전통의료학교-전통마사지과정 안내

태국정부관광청 여행정보 왓포 태국전통의료학교-전통마사지과정 안내

Blog Article


이 샵에서 제공하는 환상적인 스파 패키지를 이용하면 전통 타이 마사지에 발 마사지, 머리와 어깨 마사지, 약초 마사지 등을 모두 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도 BTS 칫롬(Chit Lom)역에서 도보 1분 거리라서 마사지 후 스카이트레인을 타고 어디든 이동할 수 있다. 그래도 태국에서 소위 가성비 높은 서비스를 자주 받고 싶다고 하신다면,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좋은 마사지를 잘 받을 수 있는 방법중의 하나는 '인사'라고 생각합니다.


늦은 저녁을 먹고, 집사람에게 어이, 안마 좀 혀봐 했더랬죠. 당시 12살, 7살된 아이들에게 집사람 하는 말, 얘들아, 여기 아빠한테 와서 마구마구 밟아라 하더라고요.... 당시 아이들이 고사리 주먹으로 두들겨주던 안마의 손길은 정말 행복 그 자체였습니다. 하지만 이제 제 몸은 벌써 늙어서 허리고 어깨고 안 아픈 곳이 없습니다. 가끔 진짜 좋은 마사지가 점점 더 필요한 나이가 되버린거죠. 이미 판매자의 상품을 구매하신 이력이 있어 첫구매 쿠폰을 발급할 수 없습니다.


유노모리 온센 앤 스파는 방콕 도심에 있는 정통 일본식 스파로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일본식 고객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이다. 이곳에 방문했다면 실제 온천물이 담긴 욕조에 몸을 담그며 전통적인 온천욕 문화 체험과 더불어 월풀과 탄산수 욕조 체험을 해볼 것을 추천한다. 물론 전통 타이 마사지를 통해 활력과 생기를 되찾을 수도 있다. 타이 마사지 외에도 아로마테라피, 약초 마사지, 바디 스크럽을 이용할 수 있다.


손님으로 들어가 신분을 밝히고 주인 몰래 인터뷰를 하는 식이었다. 처음엔 태국인 한두 명을 섭외해 외부에서 영상 인터뷰를 할 작정이었다. 밖에서 출입국사무소에 잘못 걸리면 바로 강제출국되는 신분이었다. 나와서 인터뷰를 한다는 건 큰 위험을 감수하는 일이기도 하고 그럴 시간도 없었다. 그래서 번역기를 써가며 안에서 인터뷰를 했다.


직거래를 유도하는 경우 절대 결제하지 마시고, G마켓으로 신고해 주세요. 헬스랜드 에까마이 지점 1층 로비에서 볼 수 있었던 태국스럼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고급스런 내부 인테리어.


필 굿 마사지는 짜뚜짝 주말시장(Chatuchak Weekend Market)에 있는 작은 샵으로 매일 시장 개장 시간에 맞춰 영업한다. 이 아늑한 샵의 특기는 쥬얼리에서부터 인테리어 소품까지 없는 것이 없는 짜뚜짝 시장에서 오랜 시간을 쇼핑하느라 서 있었던 사람들의 피로를 시원하게 풀어주는 전통 타이 발 마사지다. 에어컨도 있어서 더운 계절의 열기를 피해 잠시 쉬어가기에도 좋은 곳이다. 이곳에서 피로가 확 풀리는 발 마사지를 받고 나면 나서는 발걸음이 한결 가벼워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필 굿(Feel Good)” 마사지라는 이름에 걸맞게 직원들도 친절하다. 방콕에서는 쇼핑과 관광으로 지치고 아픈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풀타임 정통 타이 마사지를 단돈 200바트(한화 약 7,800원)에 경험할 수도 있다.


이 대표는 “마사지라는 글자만 봐도 사람들이 퇴폐업소를 생각한다”며 “이같은 이미지를 탈피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실제로 건전한 마사지를 지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영상이 나간 후 자발적으로 불법을 저지르는 이들을 왜 옹호하냐는 댓글이 많이 달렸다. 태국인들에게 불법으로 건너온 책임이 없지 않다.


서울에서 3년동안 마사지샵을 운영해 온 그는 발전하고 있는 당진에 태국의 문화를 알리고자 란타이태국마사지를 개업하게 됐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태국에서 마사지 Tip은 줘야하나? 한국은 특히 팁 문화가 없기 때문에 한국을 기준으로 뭔가 결정하기도 힘들다. 그래서 오늘은 과연 태국에서 마사지 팁은 어떻게 줘야하는지 이야기해보자.


이곳이 왜 ‘한 달 살기 성지’가 됐는지는 그들의 문화 속에 머물며 천천히 봐야 알 수 있다. [정보] 태국 마사지 용어, 종류, 왓 포 교육태국에 왔으면 한 번쯤 마사지를 받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하루 종일 관광하느라 지친 몸이 개운하게 풀릴 것입니다. 자기가 묵고 있는 호텔에서 마사지를 해도 되지만 삔까오와 랏담리 주변에 저렴하고 수준 높은 마사지샵이 있습니다. 좋은 서비스를 받았다고 생각 드시고 다음에 또 그곳에 와서 그 사람에게 서비스를 받고 싶으시면 이름을 물어보시고 전화번호를 받아 예약을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장기 숙박업소인 레지던스호텔 같은 경우 한 달 50만 원 이내인 곳들이 많다. 건기와 우기로 구분되는 태국 날씨는 1년 중에 가장 쾌적한 시기가 11~2월이다. 건기라 비는 내리지 않고 산악지방의 선선한 바람이 불어와 밤 기온이 20℃ 아래로 내려가기도 한다. 물론 낮 기온이 30℃로 올라도 가지만 습도가 높지 않아 그리 더운 줄 모른다. 이 대표는 “란타이태국마사지를 가족이 함께 올 수 있는 곳으로 만들고 싶다”며 “커플에게는 이색적인 데이트 코스로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오피쓰 오피쓰 주소 오피쓰 접속 opss

Report this page